한국어

무료책자

상담신청
  • 하루는 태모님께서 반천무지(攀天撫地)의 사배(四拜)에 대해 말씀하시기를 "이것이 천지 절이다." 하시고 "천지를 받들 줄 알아야 하느니라." 하시니라. 이어 태모님께서 "내가 절하는 것을 잘 보라." 하시며 친히 절을 해 보이면서 말씀하시기를 "하늘 기운을 잡아 당겨 내 몸에 싣고, 땅 기운을 잡아 당겨 내 몸에 실어라." 하시니라
    - 증산도 도전11편:305장
증산도 도전
미스테리5.gif

한민족의 3 대경전(천부경,삼일신고)
우주에너지가 영적진화를 야기한다

 

 

20세기 말은 지구의 상처를 치료하는 위기의 시대

동서의 여러 예언들에 의해 예고된 것처럼 곧 지구차원의 대재난(기아,질병,각종 천재지변,극이동)이일어난다. 그러나 그녀는 이것은 단순한 파국이나 종말이 아니라 지구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한 위기(healing crisis)이며 , 이 지상에 새로운 조화 세계의 실현을 위해 이제까지 축적된 업을 청산하는 과정임을 강조한다.



태양계는 중앙태양의 영적 오오라 속으로 진입

서구 신비주의나 신지학에 의하면 행성을 포함한 모든 물질체에는 각각에 상응하는 영적 에너지체가 있다고 한다. 태양은 여러단계를 거쳐 우주의 근원을 이루고 있는 영적인 중앙태양으로부터 방사되는 강력한 에너지를 받는다.
지구가 기울어진 채 태양주위를 공전함으로써 4계절이 나타나듯이 태양계는 중앙태양 주위를 회전함으로써
영적 차원의 계절이 생긴다. 우리는 지금 중앙태양의 보이지 않는 오오라속으로 진입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모든 사람의 의식이 새롭게 변모된다. 점점 더 강렬해지는 중앙 태양의 빛은 이제까지 누적된 부정적 업보의 구름을 흩어버리고 지구와 우리인간을 정화시키며 우리의 영체를 자극한다.

 


우주의 에너지가 영적 진화를 야기

커다란 순환주기는 인류진화에 있어서 영적인 진화를 일으킨다. 지축의 경사는 북자기극을 하늘의 특정한 북극성좌(지금은 북극성)에 일치시킨다. 우주 에너지는 그 북극 성좌로부터 지구내부의 에너지 통로망을 통하여 세계 각 지역으로 퍼지고 또한 인간의 의식속으로 내려오게 된다. 이 우주의 영적 에너지는 우주의 정수리 차크라(백회혈,지국의 북자기극에 해당한다)를 통해 척추의 에너지 통로를 따라 내려와 내분비계와 관련된 차크라 시스템을 경유하여 인간의 영대를 자극한다.
지축의 경사각도에 따라 북극성좌가 바뀌고 또한 지구와인간이 받는 우주 에너지도 달라진다.

 


지구는 물병자리의 빛속으로 융화해 들어가고 있다


지구는 지금 여명이 동트기 전의 어둠을 뜻하는 쌍어궁시대를 마감하고 생명의 물로 출렁이는 물병자리의 빛속으로 융화해 들어가고 있다. 물병자리에서 뿜어내는 생명개벽의 물줄기에 의해 이 세상은 축복받고 순화되어 조화와 지혜가 넘쳐나는 새 시대가 펼쳐진다. 어둠이 물러가고 광명과 영적인 에너지로 충만한 세계로 넘어간다.


 


1987년 이미 조화수렴의 우주에너지가 가동되기 시작했다


천문시로 1987년 2월 23일 7시 35분에 마젤란 성운 근처에서 SN1987A라는 초신성의 폭발이 관측되었다 푸른별 초신성의 폭발은 마야력이 예언한 ‘우주기운이 공조’를 나타내 보인것이며 호피족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대정화(great purification)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이다.
이것은 행성 지구으 진화펄스(맥박)를 우주의 진화 펄스에 일치시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며 우리로 하여금 앞으로 예기치못할 비약적인 진화를 준비케하는 사건이다. 이 초신성의 폭발은 지구 내부 깊숙이 내재된 ‘뿌리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지구 전체에 진화적인 충격파를 가하고 또한 인간의 의식을 고양시킨다.
이로 인해 지구 차원에서 공명장이 가동되어, 새로운 에너지의 흐름이 인간의 깨달음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기 시작한것이다. 실제로 초신성으로부터 쏟아지는 중성미자의 해일은 인간의 영체를 휘감고 모든 생명체의 DNA를 자극한다. 우주의 중심에서 용출하는 새로운 조화수렴기운은 특히 깨달음의 눈이 위치한 인당을 자극하며 직관력과 영적파워를 향상시킨다.


극이동은 우주의 조화와 생물권의 조화를 재구성한다

극이동은 우주와 생물권의 조화를 재구성하는데 필요한 일종의 ‘전기충격’이라 할수있다. 지축의 변동은 지구에 태양 및 영적인 중앙태양의 기운이 더 잘 전달될수있게 하고 또한 생명체의 자아개발에 필요한 진동을 더욱 증가시키고자 하는 우주의 배려이다.

 

//
조회 수 :
232
등록일 :
2008.09.04
22:16:07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mission1691.com/a27/2978
List of Articles
공지 증산도 ‘후천 신선문화 수행법 file
태일[太一]
443 2022-12-24
공지 인간이라면 누구도 꼭 가야 되는 길이 있다 file
태일[太一]
2217 2020-02-19
공지 인류문화사 최초의 계시록 천부경 file
태일[太一]
130 2021-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