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주변의 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
러시아 국립과학 연구소는 우리에게 시간선을 알려주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인정되고 알려진 변화는 1000% 증가를 나타낸다.
그리고 그 과학자들은 태양에서의 이러한 변화는 행성들이 작동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으며 행성이 지원할 수 생명체의 종류를 바꾸고 있다고 말한다.
심지어 그들은 DNA 나선 자체가 바뀌고 있다고 보고는 하지만 설명해주지는 못한다.
과학자들이 느끼기에, 태양권의 계속적인 확장이 결국에 우리를 새로운 레벨의 에너지로 데려갈 것이며, 태양이 에너지를 발산할 때의 그 기본적인 고조파 파장의 갑작스러운 확장도 있을 것이라고 한다. 또한 이러한 에너지 방출의 증가는 태양계 내의 모든 물질의 기본적인 본성을 바꿀 것이라고 말한다.
우리 은하계에서 태양계의 위치는?
태양계의 마지막 경계에 들어서는 보이저 1호(2003. 11. 05)
태양의 영향력(태양권)을 주의깊게 보세요
VOYAGER SPACECRAFT APPROACHING SOLAR SYSTEM'S FINAL FRONTIER
이건 참으로 대담한 진술이지만, 이 진술을 뒷받침할 만한 데이터가 아래에 있다:
다섯 개의 행성들의 대기와 지구의 달이 변하고 있다.
1969년 미국이 달에 착륙했을 때, 대기는 발견되지 않았다.
그 이후로, 지구의 달은 전에 없었던 대기를 성장시키고 있다.
드미트리에프 박사가 "나트륨"이라고 말하는 성분으로 이루어진 대기이다.
이 새로운 대기는 현재 6,000 km 상공까지 펼쳐져 있다.
지구의 상층대기는 전에 없던 HO 가스를 형성중이다.
그 가스가 과거에는 지금처럼 존재하지 않았다.
러시아 과학자들이 말하길, 그것은 지구 온난화 현상과 연관되어 있지도 않으며 CFC나 탄화불소 방출 등의 어떤 것과도 연관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
그저 그 가스가 보이고 있을 뿐이다.
화성의 대기는 그 크기에서 전보다 두꺼워지고 있다.
화성 관측/탐사선은 1997년에 거울 하나가 부서지는 바람에 잃어버리고 말았는데, 이것은 NASA가 측정했던 화성 대기의 두께가 두 배로 커졌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그 작은 거울에 작용한 바람이 거울을 날려버릴 만큼 높이 불었던 것이다.
< 8월 이후 아직도 크고 밝은 모습을 보이는 화성은 큰 변화를 겪고 있다.>
화성의 최근 일련의 변화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NASA 화성탐사 프로그램
화성 최근 이미지
러시아 과학자들에 따르면 목성, 천왕성, 해왕성 역시 변하고 있지만, 그들은 설명하지 못한다.
그 행성들의 밝기도 변하고 있다.
< 금성 >
< 일반적으로 수성은 태양 가까이에서는 보이지 않는다. 위: 금성, 아래: 수성 >
금성은 그 전반적인 밝기에 있어서 현저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