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무료책자

상담신청
  • 너희는 매사에 일심하라. 일심하면 안 되는 일이 없느니라. 일심으로 믿는 자라야 새 생명을 얻으리라.일심으로 믿는 자는 물속인들 못 찾으며 불속인들 못 찾을쏘냐. 내가 비록 서촉(西蜀)에 있을지라도 일심하는 자는 다 찾으리라
    - 증산도 도전8:57
증산도 도전
미스테리5.gif

 

저는 서천도장에서 신앙하는 김영춘(95세) 신도입니다. 

 

Q. 천연두가 발생한 당시 상황은 어땠습니까?

그 당시(1951년)에 천연두가 동네에 돌았는데 동네에서 7명 정도가 천연두에 걸렸었는데, 두 사람만 살고 다섯 사람은 세상을 떴습니다. 

 

그 두 사람은 본인 저와 제 딸이었습니다. 저는 그 당시에 태을주 주문을 많이 읽었기 때문에 태을주로써 천연두를 물리쳤습니다.

 

내가 다 낫고 보니깐 딸 자식이 2월 2일날 출생했는데, 4월 달이니까 한 석달 되었는데, 보니까 갓난 아기인데 (시두에 걸려서) 주문으로써 생명은 건져놓았으나 몸 자체는 내가 깨끗하게 못해 놓았어요. 그래서 딸 자식은 곰보가 되어 있습니다. 

 

108bbcfcb20d17a027d596ef3a959578155459.jpg

 

Q. 태을주를 어떻게 읽으셨나요?

태을주를 3일 정도 읽어주었어요. 계속 밤낮으로

 

Q. 그때 심정이 어떠셨나요?

내 마음은 안쓰럽지요 안타깝고 이것을 어떻게든 살려야겠는 생각이 들꺼 아니에요. 그래서 생명은 건져놓았는데, 그 흠집은 안되더라 이 말씀이에요.

 

Q. 도생님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한 말씀은?

일평생 나는 한번 그러한 귀중한 체험을 했기 때문에 딴 데는 꿈을 꾸지를 않아요. 절대로. 병란이 언제 올지는 모르나, 곧 옵니다. 틀림없이 옵니다. 

 

우리 젊은 성도님들은 이 병란을 극복하려면 매사를 다 접어치우고, 내가 생각할 때는 그렇습니다. 물론 먹고는 살아야 합니다. 그러나 태을주 수행 정신, 이 정신을 철저히 가짐으로써 이 병란을 극복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모든 성도님께서는 태을주 수행을 집중적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영상으로 보기 

 

List of Articles
공지 증산도 ‘후천 신선문화 수행법 file
태일[太一]
443 2022-12-24
공지 인간이라면 누구도 꼭 가야 되는 길이 있다 file
태일[太一]
2217 2020-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