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무료책자

상담신청
  • 공부를 잘해야 하느니라.모든 것은 너희들 자신이 닦은 바에 따라서 되느니라.평소에 도를 닦지 않고 때를 기다리고 있다가 정작 성도(成道)의 때를 당하게 되면 뼈마디가 뒤틀리느니라. 사람이 높고 높지마는 마음 새로 추스르기가 어려운 것이니라.죽은 사람 갖고는 내 마음대로 해도 산 사람 마음은 내 마음대로 못한다.사람 마음은 일일시시(日日時時)로 변하기 때문이니라.
    - 증산도 도전8:35
증산도 도전
미스테리5.gif

 

저는 서천도장에서 신앙하는 김영춘(95세) 신도입니다. 

 

Q. 천연두가 발생한 당시 상황은 어땠습니까?

그 당시(1951년)에 천연두가 동네에 돌았는데 동네에서 7명 정도가 천연두에 걸렸었는데, 두 사람만 살고 다섯 사람은 세상을 떴습니다. 

 

그 두 사람은 본인 저와 제 딸이었습니다. 저는 그 당시에 태을주 주문을 많이 읽었기 때문에 태을주로써 천연두를 물리쳤습니다.

 

내가 다 낫고 보니깐 딸 자식이 2월 2일날 출생했는데, 4월 달이니까 한 석달 되었는데, 보니까 갓난 아기인데 (시두에 걸려서) 주문으로써 생명은 건져놓았으나 몸 자체는 내가 깨끗하게 못해 놓았어요. 그래서 딸 자식은 곰보가 되어 있습니다. 

 

108bbcfcb20d17a027d596ef3a959578155459.jpg

 

Q. 태을주를 어떻게 읽으셨나요?

태을주를 3일 정도 읽어주었어요. 계속 밤낮으로

 

Q. 그때 심정이 어떠셨나요?

내 마음은 안쓰럽지요 안타깝고 이것을 어떻게든 살려야겠는 생각이 들꺼 아니에요. 그래서 생명은 건져놓았는데, 그 흠집은 안되더라 이 말씀이에요.

 

Q. 도생님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한 말씀은?

일평생 나는 한번 그러한 귀중한 체험을 했기 때문에 딴 데는 꿈을 꾸지를 않아요. 절대로. 병란이 언제 올지는 모르나, 곧 옵니다. 틀림없이 옵니다. 

 

우리 젊은 성도님들은 이 병란을 극복하려면 매사를 다 접어치우고, 내가 생각할 때는 그렇습니다. 물론 먹고는 살아야 합니다. 그러나 태을주 수행 정신, 이 정신을 철저히 가짐으로써 이 병란을 극복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모든 성도님께서는 태을주 수행을 집중적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영상으로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증산도 ‘후천 신선문화 수행법 file 태일[太一] 476
공지 인간이라면 누구도 꼭 가야 되는 길이 있다 file 태일[太一] 2249
10 절대자 하느님은 왜 인간으로 오시는가 file 태일[太一] 354
9 증산도 연혁 file 태일[太一] 411
8 완전호흡법과 태을주 수행 file 태일[太一] 601
7 두 번의 저승사자 만남과 천상세계 체험 file 태일[太一] 286
6 몸에서 사람 모양의 검은 연기가 빠져나와 file 태일[太一] 207
5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기도의 정의 file 태일[太一] 190
» 태을주로 시두를 극복한 사례 file 태일[太一] 126
3 마음의 평안함과 고요함을 느꼈던 도공 file 태일[太一] 142
2 “태을주는 저에게 새 생명을 찾아주었습니다” 外 file 태일[太一] 199
1 전염병을 막을 수 있을까요? file 태일[太一]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