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무료책자

상담신청
  • 상제님께서 성도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비록 고생은 따를지라도 영원히 생명을 늘여 감이 옳은 일이요 일시의 쾌락으로 길이 생명을 잃는 것은 옳지 않으니라." 하시니라.
    - 증산도 도전9:217
증산도 도전
미스테리5.gif

초급성 괴병이 온다

무한 폐렴은 치료법이 없으며 2주일 사이  교수 의료진  5명 사망했습니다

 

                   武漢肺炎無葯可治 兩週5名專家教授死亡

        중공문자 원본 클릭- https://www.ntdtv.com/b5/2020/02/20/a102781655.html

 

구글 번역본

 

[NTD 베이징, 2020 년 2 월 20 일] 우한 폐렴 (새로운 왕관 바이러스) 전염병이 계속 울리고 사망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우한 화종 과학 기술 대학의 5 명의 교수가 2 주 이내에 사망했습니다전염병의 발발은 상상을 초월한 것으로 미국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이 바이러스는 SARS보다 20 배 더 전염성이 있습니다그리고 지금까지 무한 폐렴은 여전히 ​​치료할 수 없습니다.

Lu Media에 따르면 화중 과학 기술 대학교 사회 과학부 교수 인 케 후 이빙 (Ke Huibing)은 41 세의 나이로 19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13 일 만에 무한에서 감염으로 사망 한 화중 과학 기술 대학교의 다섯 번째 교수이다.

이에 앞서 2 월 7 일 화중 과학 기술 대학교 (Huazhong University of Technology and Technology University)의 3 단계 교수이자 생명 과학 대학의 추 티안 (Chutian) 교수 인 홍 링 교수 (Hong Ling) 교수는 무한 폐렴으로 사망했다.

10 일 화중 과학 기술 대학교 통지 의과 대학 통지 병원 장기 이식학과 린 정빈 교수가 우한 폐렴으로 사망했다.

2 월 13 일, 화중 과학 기술 대학교 통지 의과 대학 공중 보건부 교수 인 Liu Xiaoxian은 병으로 사망했다.

2 월 15 일, 중국 공학 아카데미의 학자 인 두안 정청 (Duan Zhengcheng), "디지털 제조 장비 및 기술의 국가 핵심 실험실"의 수석 과학자, 화중 과학 기술 대학교 기계 공학부 교수도 사망했다.

또한 후베이 필름 스튜디오의 "오디오 및 비디오 부서"의 외부 커뮤니케이션 부서 책임자 인 장 카이 (Chang Kai)는 2 월 14 일 이른 아침에 새로운 폐렴 폐렴으로 사망했다. Chang Kai의 부모, 아내 및 자매는 모두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무한 전염병을 가장 빨리 발표 한 웬 리앙 리 박사가 사망 한 후 우한 중앙 병원에서 230 명 이상의 의료진이 감염되어 그곳에서 3 명의 부사장과 여러 부서장이 포함되었습니다.

우한에 갇힌 작가 팡팡 (Fang Fang)은 2 월 16 일 일기에 썼다.“재해는 마스크를 쓰거나 며칠 동안 문을 닫거나 지역 사회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패스 재난은 몇 달 전에 사용 된 병원 사망 증명서이며 현재 며칠이 지났으며 재난은 화장터의 화장터 였지만 과거에는 한 명의 시체 만 차에 운송되었고 관이있었습니다. 시체를 시체 가방에 넣고 몇 개의 카트를 모아서 함께 끌어다 놓으십시오. 재난은 가족이 혼자서 죽지 않았지만 며칠 또는 반 달 안에 모두 죽었다는 것입니다. ""

그녀는 독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재해의 시간은 조용하지 않았습니다. 환자의 죽음 만 원치 않으며 친척의 용기 만 심하고 생활 만 죽게됩니다."

중국군이 발행 한 최근 회보에 따르면, 중국 공산당의 최고 수준, 특히 군사 및 기타 중요한 부서는 작년 초 에 무한 의 폐렴 전염병에 대해 알고 있었다 내부적으로 예방 조치를 취하지 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둠 속에 남아 있습니다.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이 전염병이 자연 재해와 인간 재해라는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팡팡 (Fang Fang)은 며칠 전에 또 다른 일기에 썼다. "오늘날 고등학생들은 그녀를 위해 울고있다. 이번 번엔 항상 번영했던 노래를 부르는 급우들은 말했다." "

(루오 팅팅 기자 기자 / 편집장 : 원희)

중공문자 원본 - https://www.ntdtv.com/b5/2020/02/20/a102781655.html

 

 

List of Articles
공지 증산도 ‘후천 신선문화 수행법 file
태일[太一]
443  
공지 인간이라면 누구도 꼭 가야 되는 길이 있다 file
태일[太一]
2218  
공지 생존의 비밀, 전염병 병란의 시대, 누가 살고, 누가 죽는가! file
태일[太一]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