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을 정독하고 진리에 확신을 |
진실성과 과학성, 역사성을 담은 진리
저희 집안은 할머니와 부모님이 고향 동네에 있는 천주교 공소에 다니셨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천주교를 알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때에는 영세도 받고 나름대로 신앙에 심취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군생활로 인해 멀어지자 결혼 후에는 다시 가고싶은 마음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난 여름 우연히 같은 직장에 다니는 성도님의 사무실에 가서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증산도에서 가르치는 역사가 저의 역사관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차츰 증산도에 대해 호기심이 커졌습니다. 음양오행을 쉽게 알 수 있는 책과 『도전』을 주면서 공부해보라 하시길래 그날부터 매일 밤늦게까지 열심히 정독하였습니다.
특히 『도전』의 내용은 전혀 생소하여 믿기질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내용이 진리와 진실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도전』읽는 데 몰입했습니다. 그 후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책을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읽었습니다.
증산도는 근본적으로 다른 종교와 비교할 수 없는 합리성과 과학성, 역사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 뿐만이 아닙니다. 오랫동안 우리 조상들이 신봉했던 신교의 전통을 이어 왔습니다. 이 모든 사실을 알고나자, 증산도는 ‘바로 내가 찾던 종교’라는 굳은 신념이 생겼습니다.
가문의 뜻과 선령의 염원을 받들어
그래서 도장에 가서 수호사님과 면담하고 그날부터 2주간 팔관법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입문 후 매일 청수를 모시고 기도를 올리며 1시간 이상 진리공부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주재자이신 상제님의 조화권능으로 인종씨를 추리는 천지개벽이 닥치는 것은 정해진 일입니다. 더욱 정진하고 많은 사람을 살리는 포교에 힘쓰겠습니다. 그리고 조상 선령님들의 엄청난 기도와 염원이 있었기에 제가 상제님과 태모님의 품안으로 들어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고성이씨 가문의 후손입니다. 행촌 이암, 이맥, 석주 이상룡, 이유립 선생 등 그 분들의 뜻을 받들어 열심히 수행하고 포교에 힘쓰겠습니다. 그리하여 훌륭한 일꾼으로 상제님과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삶을 살겠습니다.